강사정보

· 강사정보 · 강사정보
강사명 정미경
강의분야 소통, 코칭, 리더십, 조직역량강화
강의지역 전국
강의경력(년) 10년

 

음식에서 재료는 같아도 어떻게 요리하느냐에 따라서 완전 다른 맛이 나오듯 강의 또한 주제는 비슷하더라도 누가 어떻게 전달하느냐에 따라 청중의 마음에 스며드는 정도는 완전히 다릅니다.

제 강의 속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평범한 소시민의 애환이, 그리고 그 안에서의 깨달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나처럼 변할 수 있다는 도전과 용기가 있습니다. ‘가볍게 참여하는 가운데 공감하면서 깨닫게 되는강의가 제 강의 모토입니다.

 

<Message>

 

강사의 말 한 마디, 행동 하나하나에 청중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받는지 강사로서의 책임감을 잘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유별날 정도로 강의준비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실제 1시간 반 정도의 특강 의뢰에는 3시간 분량을, 2시간 정도의 강의 의뢰에는 최소 4시간 분량의 강의안을 구성, 한 치의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합니다. 시시한 강의, 지루한 시간은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볼거리, 들을거리, 느낄거리 등 유익한 강의가 되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가끔 교육생 분들이 오셔서 강사님은 이 일을 정말 즐겁게 하는 마음이 느껴져요, 진심으로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 하는 마음이 전달되니 집중을 할 수밖에 없어요!’라는 이야기를 하곤 하는데, 이심전심이라고 정말 내 마음을 알아줄 때는 행복 그 이상의 감정을 느낍니다.

현란한 말의 잔치로, 요란한 자료 보여주기 식으로 청중을 현혹하는 강의가 아닌 개인과 조직의 변화에 초점을 맞춘 제대로 된 교육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고객문자상담
보내기